셀프빨래방 런드리나인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여러 가지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맞춤 제안하고 있다.

런드리나인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빨래와 드라이클리닝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셀프빨래방과 세탁편의점을 멀티샵 형태로 한매장안에서 동시에 전개하여 기존 셀프빨래방들과의 경쟁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는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셀프빨래방과 창업이 가능한 세탁편의점을 함께 운영해 매출을 2배 이상으로 올릴 수 있으며, 기존 빨래방 창업 비용 대비 더 효율적인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리고 이에 더해 빨래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기존 세탁소에서 이용하는 클리닝서비스 이상으로, 프리미엄급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가의 명품 옷들도 옷감이 상하지 않게 퀄리티 높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현재 런드리나인 일부 매장에서는 셀프빨래방과 세탁편의점, 그리고 커피숍까지 함께 겸비한 차세대 멀티셀프빨래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를 얻고 있다.

런드리나인에서는 멀티셀프빨래방을 구축하기 위하여 무인아이스크림매장, 무인(유인)커피전문점, 편의점, 셀프세차장 등등 여러 가지 업종과의 샵인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타업종과의 업무상 협업을 체결하였다.

이를 위해 런드리나인에서는 미국 얼라이언스 그룹의 상업용 대형 세탁기인 프리머스(PRIMUS)를 비롯해 입소(IPSO) 등의 세탁, 건조 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운동화 전용 세탁기와 건조기 등을 구비해 이용자들의 만족도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런드리나인은 빨래방 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지역별 전담 영업팀을 꾸리고 있으며, 정확한 상권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맞춤 제안 중이다. 자사 부동산 정보망을 통한 매장 확보가 가능하고, 창업비용 금융지원 및 맞춤 인테리어도 제공한다.

그와 더불어 매장을 오픈하기 전인 장비입고 및 인테리어 기간 동안, “마케팅 교육, 세탁장비교육, 매장운영교육, 키오스크관리 교육”과 더불어 “세탁편의점교육, 커피전문점교육” 등을 실시하여 매장운영이 처음인 예비점주들을 매장오픈전까지 셀프빨래방 운영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모시(Team Wash) 서비스를 오픈, 런드리나인의 직영 전문 A/S 전국망 시스템을 론칭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전국 런드리나인 지점의 철저한 세탁장비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런드리나인은 프리미엄 드라이클리닝 기술을 구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이 덕분에 런드리나인 빨래방 창업을 문의하는 예비 창업자 분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타사 견적 대비 저렴한 창업이 가능하고, 완벽한 고효율 고급 장비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오픈하는 모든 점주님들의 높은 수익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